스마트 웨어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각종 디지털 장치들을 의복 속에 통합시킨 차세대 의류로, 신 섬유기술과 디지털기술이 융합된 의류제품이다. 유비쿼터스 시대의 산물인 스마트 웨어는 머지않아 의류산업에 큰 변화를 가져오게 될 중요한 아이템이다. 최근 들어 인간은 의복을 통하여 외부환경을 감
방안으로는 우수인력의 양성과 우수한 인력이 출판산업에 유입될 수 있는 유인책의 개발과 더불어 창의력과 상상력이 존중받고 보호되는 풍토가 조성되어야 한다.
2.5.2 인재양성에 대한 인식부족
오늘날과 같은 출판불황의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 자원은 기획능력, 즉 창의력이고 이러한 창의력을
1.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를 제시하고, 본인이 제시한 교수매체 중 3개를 선택하여 각 교수매체가 지닌 장단점을 기술하시오.
1) 유아 디지털 교육에서 활용할 수 있는 교수매체
(1) 유아교육에서 교수매체의 흐름
유아는 추상적 사고가 어렵기 때문에, 17세기 코메니우스의
Q. 스마트 그리드란?
A. 기존의 전력망에 정보기술을 접목하여 공급자와 소비자가 서로 상호작용하는 차세대 전력망시스템입니다.
+ (꼬리Q) 이게 왜 필요하지? 더 구체적인 설명을 해봐라?
A. 현재의 전력시스템은 우리가 실제로 사용하는 전기보다 15% 정도 많이 생산하도록 설계 되었습니다. 이게 왜
제작된 몰입적인 시각적 경험’을 ‘가상현실’이란 용어로 다시 표현하면서 널리 이용되었다. Beier(2000)는 가상현실(virtual reality)이란 컴퓨터 네트워크를 이용한 상호적 커뮤니케이션을 통하여 유지되는 가상공간 속에서 3차원의 현실세계와 유사한 경험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현된 가상세계라고